데이터 베이스 기반의 과학적 방식과 영업조직의 열정적인 에너지를 이끌어, 제품의 트래픽을 확산하고 브랜드가 해외 현지시장내에 뿌리를 내리기 위한 기초적인 환경을 조성합니다. 또한 SNS마케팅, LIVE방송, 플랫폼입점및판매, 해외박람회참가 등의 꾸준한 활동을 통하여 매년 브랜드의 성장률은 최소 30%-100%를 달성합니다.
1) L브랜드
3개월만에 20개 유통업체 합류
1) L브랜드
2) T브랜드
단일제품 70만개 판매달성
중국 현지 별도 법인설립
- 상해전민생물과학유한공사
무역,수입,제조,투자,서비스업, 광고마케팅
< 대표이사 KANGHOMIN / 지분율 100%>
1) T브랜드
2) T브랜드
3) H브랜드
팩 종류 100만장 판매실현
1) H브랜드
2) T브랜드
3) M브랜드
4) A브랜드
중국 현지 제2 별도 법인설립
- 광저우민생물과학유한공사
플랫폼운영(TP회사), 중국내 도매 및 소매업
< 대표이사 KANGHOMIN / 지분율 100% >
1) M브랜드
2) A브랜드
3) P브랜드
4) T브랜드
5) C브랜드
6) C브랜드
7) A브랜드
8) D브랜드
9) L브랜드
본사 사옥이전
경기도 고양시 향동 GL메트로시티
n1401, n1402, n633, n705
중국 알리익스프레스 공급계약체결(23년)
중국 알리바바 티몰파트너스 공식업체 등록(23년)
중국 TDI공식 공급상 계약체결(23년)
한국 디엔케이글로벌 법인설립(종속법인)
화장품 브랜드 ODM/OEM사업시작
㈜셀러비티코리아 합작개발
중국화장품 용기공장 신설(중국 산터우)
홍콩 독립법인 설립(HK Dreamcos limited)
HK Dreamcos (23년)
< 대표이사 KANGHOMIN / 지분율 100% >
베트남 호치민 현지 법인 설립
Dreamcos Vina (23년)
< 대표이사 KANGHOMIN / 지분율 100% >
베트남 호치민 CAMIHOUSE
오프라인 프래그쉽스토어 개설
중국 티몰국제 CAMIHOUSE 플래그쉽스토어 신설개점
중국 광저우 CAMIHOUSE
오프라인 플래그쉽스토어 개설
한국 및 주요국가 오프라인 플래그쉽스토어 개발사업확대
셀러비티코리아 브랜드 합작개발 확대
(LOVELYCC, dalcos, LADYBIZ, PICKSUN, CAMIHOUSE)